언론보도

김순례순살치킨강정, 캐나다 1호점 오픈 ‘한국의 맛을 세계로’

조회수 1145

▲ 김순례 순살치킨강정 캐나다1호점 토론토 매장 전경

한국식 치킨 프랜차이즈 김순례 순살치킨강정이 5월 20일 캐나다 토론토에 1호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로써, 김순례 순살치킨강정은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며 글로벌 마켓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픈 당일, 김순례 순살치킨강정은 시식행사를 진행하여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며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캐나다 고객들에게 한국식 순살치킨 닭강정의 맛을 알리고 덮밥 등의 다양한 한국 요리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순례 순살치킨강정은 전통적인 닭강정으로 시작해, 국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으며 이번 캐나다 토론토 매장은 첫 해외 진출 1호점으로 국내에서의 노하우와 기술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순례 순살치킨강정은 캐나다에 마스터프랜차이즈를 통해 토론토 매장 이후로도 캐나다 전역으로 지점을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캐나다 이외에도 해외 진출을 활발히 준비 중이며, 2023년 내 베트남에 지사를 추가로 설립할 예정이다.

 

김순례 순살치킨강정 관계자는 “해외지사를 설립하며 현지에서의 창업을 위한 마케팅 및 인프라 구축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해외 박람회에 참여하여 다양한 국가에 지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한국의 맛과 정통성을 지켜가며, 현지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게 메뉴를 개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K-pop, K-drama 등 한국 문화의 세계적인 인기와 함께 한국 음식도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어, 김순례 순살치킨강정의 해외 진출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고 덧붙였다.

김순례 순살치킨강정 캐나다1호점 오픈 바로보기  

출처 : 시민일보(https://www.siminilbo.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ㅣ 이용약관 ㅣ 공지사항 ㅣ 상담문의


(주)인푸드 l 사업자등록번호 437-87-01629 l 법인 110111-7240536 l 대표이사 : 서진원 l e-mail : infood01@naver.com l

본사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94 문영비즈웍스 1006호   l TEL : 1544-5685  l FAX : 02-2659-5256


Copyrightⓒ 김순례 닭강정 All Rights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