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순치킨, 필리핀 마닐라 1호점 오픈

날짜 : 2024.05.24 11:06 조회수 : 18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순치킨 이 지난 2일, 필리핀 마닐라에 첫 번째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치킨도 식사가 될 수 있다’라는 슬로건 아래, 순치킨 은 다양한 연령층과 고객층을 타깃으로 한국식 치킨의 매력을 전파하고 있다.

(주)앤리치(대표 명노용)와 (주)인푸드의(대표 서진원) M&A를 통해 기존 브랜드인 김순례 순살 치킨 강정의 브랜드 리뉴얼로 새롭게 탄생한 순치킨 은"이번 리뉴얼을 통해 메뉴의 맛과 품질을 한층 끌어올렸으며, 조리 방법과 운영 방법 등 많은 부분에서 개선을 이루어냈다"라고 전했다.

지난해 10월 필리핀 창업박람회에 참가를 통해 동남아시아에 전략적으로 매장 오픈 계획을 세웠으며, 동남아시아 1호 매장으로 필리핀 마닐라에 매장을 오픈했다. 업체 측은 "필리핀 매장 현지 문화와 입맛에 맞춘 메뉴 개발을 하여, 한국의 치킨 맛뿐만 아니라 현지에서도 사랑받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추가했다"라며 "이를 통해 순치 킨 은 현지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더 넓은 고객층을 확보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필리핀 진출은 순치킨이 지난번 캐나다에 이어 글로벌 시장 확장을 계속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다. 순치킨의 글로벌 시장 확장은 한국의 맛을 전 세계에 알리는 동시에, 순치킨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시키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한국 대사관에서 오픈식에 참석하여 K-FOOD의 필리핀 진출에 대한 축하 메시지를 전했으며, 이는 순치킨이 필리핀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는 것을 넘어, 한국의 브랜드로서 글로벌 시장에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음을 보여준다.


(주)앤리치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지화 전략을 포함해 세계 각국의 소비자 취향에 맞춘 메뉴 개발과 서비스 제공에 집중할 계획이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해 나갈 예정이다. 필리핀 매장 오픈을 계기로, 순치킨은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창업문의 1544-56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