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순치킨, 2024 상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성황리 마무리

날짜 : 2024.05.24 15:43 조회수 : 23

[더 페어]손호준 기자=㈜인푸드의 치킨 특별한 한 끼식사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순치킨’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상반기 제56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순치킨은 이번 창업 박람회에서 1:1 창업 컨설팅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과 지원을 제공하여 예비창업자들이 더욱 창업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순치킨은 박람회 현장에서 자사의 자동화 조리기를 설치해 순치킨의 시그니처 메뉴를 시식할 기회를 제공하여, 순치킨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큰 주목을 받았다. 순치킨의 자동화 조리기는 치킨을 튀기면 발생하는 조리흄(튀김시 발생하는 열/냄새/유증 등) 방지, 튀겨지는 치킨을 자동으로 흔들어주는 시스템으로 조리하는 사람의 부상 방지, 마지막으로 식용유의 자동공급 및 폐 식용유 배출등 모든 시스템이 자동화로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크게 높였다. 더불어 인건비 절감, 매장 점주의 건강까지 고려했으며, 고객에게 일관적인 맛으로 빠르게 제공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순치킨 관계자는 "이번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를 통해 더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순치킨의 차별점과 성공 가능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라며 "예비 창업자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정보를 제공하여,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순치킨은 소비자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브랜드로서 치킨 파우더 특허 출원 및 쫄면소스 특허 등록으로 더욱 좋은 음식, 건강하고 맛있는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개발을 힘쓰고 있다.


 손호준 기자 news@thefairnews.co.kr

창업문의 1544-5685